쉽타오 -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 FAQ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서 정리해두었습니다. 쉽타오에서 쇼핑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:D

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2-07 19:33: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7
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, 쉽타오 고객센터(1544-4805)로 전화 주시거나 1:1 문의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.


교환 및 환불에 대한 비용은 모두 쉽타오가 부담하며 신속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(
불량 및 오배송 건에 대해서는 관련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)


, 오배송이나 하자로 인한 반품 중 다음의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


 -. (오배송 반품의 경우) 물품 수령 후 포장 개봉 또는 사용한 상품

 -. 물품 수령일로부터 8일이 지난 상품

 -.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 목적으로 구매하신 상품

 -. 박스의 문제 (실 제품과 관계없이 브랜드 박스 또는 배송 박스의 젖음, 상이함, 훼손 등)

 -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세금 (관부가세 등) 납부 내역 (합산 과세, 카톤 분할 수수료, 폐기 수수료 등)

 -. 고객센터에서 안내 후 3영업일 내 회신이 없어 임의 처리 된 경우


* 자세한 사항은 [기타 > 검수 및 보상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] 참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