쉽타오 -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  • [ 회원 ]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가 필요한가요?

    쉽타오는 생년월일만 입력하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    또한, 네이버, 페이스북, 카카오톡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쉽타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 ] 회원 아이디/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.

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[아이디 찾기], [비밀번호 찾기]가 가능합니다.


    확인되지 않을 경우 쉽타오 고객센터(1544-4805)로 전화하시거나, 1: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회원 ]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   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[정보수정] 에서 회원 정보 수정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 ] 회원 탈퇴를 원합니다.

   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[정보수정]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.
    , 탈퇴 후 적립금, 쿠폰 및 거래내역이 모두 소멸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 주문 ]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주문내역은 쉽타오 홈페이지 우측 상단, [마이쇼핑]-[주문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 ] 결제 했는데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.

    PC상의 오류,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강제 종료 등으로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카드 결제 내역을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 (오류시 결제가 되었더라도 30~60분 이내에 복구 됩니다.)


   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쉽타오 고객센터(1544-4805)로 전화 주시거나 1:1 문의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 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쉽타오는 해외 구매대행 및 통관진행에 필요한 필수정보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므로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 ] 스마트폰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쉽타오는 고객님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하여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 ] 주문당 구매한도

    쉽타오는 고객님께 개인 통관 혜택을 드리기 위해 1회 구매 금액(상품금액 + 구매대행수수료)15만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 ] 구매불가 문자를 받았는데 무엇인가요?

    주문 상품 중 절반 이상이 재고부족, 제조사 및 유통사의 사정 등의 이유로 구매할 수 없는 경우 고객님께 나머지 상품의 구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보내드리는 문자입니다.


    고객님 의사에 따라 다음 두 가지 방안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
    1. 재고부족 상품 취소, 나머지상품 구매진행


    2. 전체 취소


    처리방안 결정 후 1:1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선터(1544-4805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익일 오후 3시까지 무응답시 나머지 상품만 구매 진행됩니다


    , 구매불가 상품의 개수가 절반이 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만 취소하고 나머지 상품은 정상적인 구매가 진행됩니다.

  • [ 주문 ]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꼭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1. 개인통관고유부호란?


    관세청에서는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물품 수입 신고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개인 식별을 위한 고유번호로 관세청 시스템(http://p.customs.go.kr/)에서 신청 즉시 부여되며 한번 부여 받은 부호는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잊어버린 경우 관세청 시스템(http://p.customs.go.kr/)에서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으며 부호체계는 아래와 같이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 됩니다.

    * 번호체계: 개인부호(P) + 발급년도(2) + 부여번호(9) + 오류검증부호(1)



    2. 쉽타오 개인통관고유부호 활용 방침


    쉽타오는 입력하신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오직 물품 통관에 관련된 목적으로 계약된 관세법인에게만 제공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 또는 제3자에게 판매, 양도하지 않습니다.

    또한, 입력하신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배송완료 후 자동 파기됩니다.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, 또는 미 입력 시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3.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


    신청자 본인이 직접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홈페이지(http://unipass.customs.go.kr/)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 ] 주문 후 품절안내를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쉽타오는 해외 의류 팩토리와 고객을 직접 이어주는 여성의류 플랫폼으로, 창고에 재고를 쌓아두지 않고 고객님들의 구매요청 이후 제품을 수급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    따라서 생산중단, 재고소진 등 해외 의류 팩토리 사정에 따라 제품수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 별도로 품절안내 후 주문취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. 단일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: 주문 취소 처리됨

    -. 다수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: 품절된 상품에 대한 환불 진행, 나머지 상품은 취소 처리 불가

  • [ 주문 ] 상품가격이 바뀐 이유가 무엇인가요?

    상품가격이 변동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 -. 환율에 의한 가격변동

     -. 제조사 및 유통사의 가격 정책 변경에 따른 가격변동

  • [ 결제 ] 결제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[ 결제 ] 결제한 카드 혹은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결제 카드 변경 혹은 할부 개월 수 변경이 어렵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쉽타오는 201821일부터 배송조회 알림톡 서비스를 오픈 하였습니다.


    해외발송에서 국내도착, 통관진행단계 및 택배 배송조회를 모두 실시간으로 알림톡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쉽타오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, [마이쇼핑]->[주문조회]에서 상품별 주문처리상태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해외배송, 통관 및 국내배송 모두 포함하여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~16(중국공휴일 제외)이 소요됩니다.


    검역이 필요한 일부 상품의 통관 지연 및 천재지변 등 특정 사유로 배송기간이 일부 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쉽타오는 구매하신 상품의 개수나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고정 배송비 9,900원 입니다.

  • [ 배송 ] 제주도(도서산간 지역)에 추가 배송비가 부담 되나요?

    쉽타오는 배송지가 국내 어디여도 상관없이 고정 배송비 9,900원입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주문취소 가능한가요?

   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있는 [마이쇼핑]->[주문조회]에서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.


   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상품은 구매 당일부터 현지에서 구매가 진행되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,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현지에서 구매가 진행되면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직접 반품을 진행하셔야 하오니, 주문 전 신중한 선택을 부탁 드립니다.


    * 현지에서 주문(구매대행)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* 주말에는 취소처리가 실시간으로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