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검수 및 보상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]
-. [제품명] 일치 여부
-. [사이즈] 일치 여부
-. [색상] 일치 여부
-. [수량] 일치 여부
[검수
및 보상 범위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]
-. 상품의 로고 (모양, 위치, 색상, 크기 등)
-. 제품의 구성품 누락
(상품의 끈, 택, 액세서리, 조립 제품, 사용설명서, 어댑터, 보증서 등)
-. 재봉 상태 (올 풀림, 박음질, 재봉 불량, 찢어짐
등)
-. 미세 오염 (변색, 곰팡이, 얼룩, 이물질, 스크래치, 물 빠짐 등)
-. 색감 차이 (명도, 채도,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 등)
-. 제품의 품질
(단추, 지퍼, 원단 재질/종류/불량, 작동 여부, 세부 스펙, 유통기한
등)
-. 판매처의 포장 (폴리백
등)을 개봉하지 않고는 확인할 수 없는 경우
의류 - 세부 디자인, 접힌
부분(기장 차이, 치마/바지
등), 바닥면 등
※ 다음의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
-. 물품 수령 후 포장 개봉 또는 사용한 상품
-. 물품 수령일로부터 8일이
지난 상품
-.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 목적으로 구매하신 상품
-. 박스의 문제 (실 제품과
관계없이 브랜드 박스 또는 배송 박스의 젖음, 상이함, 훼손
등)
-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세금 (관부가세
등) 납부 내역 (합산 과세, 카톤 분할 수수료, 폐기 수수료 등)
-. 고객센터에서 안내 후 3영업일 내 회신이 없어 임의 처리 된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