쉽타오 - FAQ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서 정리해두었습니다. 쉽타오에서 쇼핑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:D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30 회원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가 필요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3:17 313 0 0점
29 회원 회원 아이디/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.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2:56 138 0 0점
28 회원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2:34 149 0 0점
27 회원 회원 탈퇴를 원합니다.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2:10 483 0 0점
26 주문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1:31 197 0 0점
25 주문 결제 했는데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.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51:00 235 0 0점
24 주문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9:53 242 0 0점
23 주문 스마트폰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9:24 331 0 0점
22 주문 주문당 구매한도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9:01 582 0 0점
21 주문 구매불가 문자를 받았는데 무엇인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8:29 418 0 0점
20 주문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꼭 사용해야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6:35 888 0 0점
19 주문 주문 후 품절안내를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5:36 526 0 0점
18 주문 상품가격이 바뀐 이유가 무엇인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4:38 542 0 0점
17 결제 결제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3:43 355 0 0점
16 결제 결제한 카드 혹은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02-07 19:43:26 546 0 0점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