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유에 따른 주문 취소/교환/반품
안내
1) 고객변심(하자가 없는
경우)
구매대행
쇼핑몰 특성상 재고를 가지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주문 즉시 오더가 진행되기 때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정책적으로 불가합니다.
2) 구매불가상품
발생 시
① 구매대행
시점에 상품의 가격 변동이 있는 상품,
② 재고가 없는 상품,
위의
두 가지 사항이 발생할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으로 취소가 되며, 상품금액 및 구매대행 수수료금액까지
모두 환불 처리됩니다.
ⓐ 중국
내 현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,
ⓑ 예약상품을 구매한 경우,
ⓒ 사전
구매정보와 다를 경우
위의
세가지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구매 또는 반품이 결정되며, 반품 시 상품금액 및 구매대행
수수료까지 모두 환불 처리됩니다.
3) 사고상품
발생 시
현지 물류센터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상이한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관련 사항에 대해 안내가 되고, 고객님의 의견에 따라 환불/교환/그대로
수령 절차가 진행됩니다.
4) 물품을 수령했는데 오배송 또는 하자가 있는 경우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, 쉽타오 고객센터(1544-4805)로 전화 주시거나 1:1 문의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
확인 후 반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.
교환 및 환불에 대한 비용은 모두 쉽타오가 부담하며 신속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(불량 및 오배송 건에 대해서는 관련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)
단, 오배송이나 하자로 인한 반품 중 다음의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.
-. (오배송 반품의 경우) 물품
수령 후 포장 개봉 또는 사용한 상품
-. 물품 수령일로부터 8일이
지난 상품
-.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 목적으로 구매하신 상품
-. 박스의 문제 (실 제품과
관계없이 브랜드 박스 또는 배송 박스의 젖음, 상이함, 훼손
등)
-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세금 (관부가세
등) 납부 내역 (합산 과세, 카톤 분할 수수료, 폐기 수수료 등)
* 자세한 사항은 [기타
> 검수 및 보상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] 참조 바랍니다.
5) 배송
중 사고의 경우
배송 중 사고로
인한 제품 분실 및 파손 등의 문제는 택배보험을 통해 택배 회사에서 처리를 해드립니다.